인생역전 ~바람피우고 누명 쓴 내가 학원 제일의 미소녀에게 사랑받게 되다~

【12月27日、3巻発売‼】人生逆転~浮気され、えん罪を着せられた俺が、学園一の美少女に懐かれる~

(2022)

읽기편집히스토리
인생역전 ~바람피우고 누명 쓴 내가 학원 제일의 미소녀에게 사랑받게 되다~
    성실한 고등학생 토도 유마(藤堂 悠真)는 여자친구 미나세 아리사(水瀬 亜理沙)와 절친 사오토메 렌(早乙女 蓮)에게 배신당한다. 아리사는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고, 렌은 이를 알면서도 유마를 속였다. 심지어 두 사람은 공모하여 유...
    원제
    【12月27日、3巻発売‼】人生逆転~浮気され、えん罪を着せられた俺が、学園一の美少女に懐かれる~
    작가
    D
    국가
    일본
    장르
    미정
    연재기간
    2022. 9. 2 ~
    원본
    플랫폼
    小説家になろう, KADOKAWA, ニコニコ漫画
    상태
    3 연재중
    미디어믹스
    라이트노벨, 만화
    번역상태
    Related
    Jinsei Gyakuten ~Uwaki sare, Enzai o Kiserareta Ore ga, Gakuen Ichi no Bishoujo ni Natsukareru~ | , D@12月27日、『人生逆転3』発売!
    FDBS 번역기 앱 다운로드

    줄거리

    성실한 고등학생 토도 유마(藤堂 悠真)는 여자친구 미나세 아리사(水瀬 亜理沙)와 절친 사오토메 렌(早乙女 蓮)에게 배신당한다. 아리사는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우고 있었고, 렌은 이를 알면서도 유마를 속였다. 심지어 두 사람은 공모하여 유마에게 도촬이라는 누명을 씌워 학교에서 완전히 매장시킨다. 친구, 명예, 평온한 일상까지 모든 것을 잃은 유마는 깊은 절망감과 인간 불신에 빠져 고립된 나날을 보낸다.

    모두가 유마를 범죄자 취급하며 경멸의 시선으로 바라볼 때, 단 한 사람, 학년 최고의 미소녀이자 '얼음 여왕'이라 불리는 아마미야 린(雨宮 凛)만이 그에게 말을 걸어온다. 린은 모두가 믿는 거짓 소문 속에서도 유마의 본질적인 상냥함을 꿰뚫어 보고 있었다. 그녀는 차가운 겉모습과 달리 사실은 서투르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소녀였고, 유마의 곁에서 점차 자신의 본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린의 무조건적인 신뢰와 애정 속에서 유마는 조금씩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자신감을 되찾는다. 그는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아리사와 렌에게 통쾌한 복수를 준비하는 한편, 린과의 관계를 깊게 발전시켜 나간다. 이 이야기는 배신으로 모든 것을 잃었던 소년이 자신을 온전히 믿어주는 운명의 상대를 만나 진정한 행복을 찾고, 과거를 청산하며 멋지게 '인생 역전'을 이루는 과정을 그린 통쾌한 러브 코미디이다.

    개요

    일본의 웹소설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小説家になろう)'에서 2022년 9월 2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D 작가의 현대 학원물이다. 억울하게 누명을 쓴 주인공이 자신을 배신한 인물들에게 복수하고, 모두가 동경하는 미소녀와 사랑에 빠진다는, 소위 '자마아(ざまぁ)' 계열 러브 코미디 장르의 작품이다. 웹 연재로 높은 인기를 얻어 KADOKAWA의 스니커 문고를 통해 라이트노벨로 정식 출간되었으며, 만화화도 진행되었다. 라이트노벨의 일러스트는 kakao, 만화판 작화는 No.16이 담당했다.

    등장인물

    토도 유마 (藤堂 悠真)

    이 작품의 주인공. 본래 성실하고 마음씨 착한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으나, 여자친구와 절친의 배신으로 인해 도촬범이라는 누명을 쓰고 학교에서 고립된다. 이 사건으로 깊은 마음의 상처를 입고 인간 불신에 빠지지만, 아마미야 린을 만나면서 점차 회복하고 긍정적인 모습을 되찾는다. 근본적으로 상냥한 성격이지만, 자신을 배신한 이들에게는 단호한 태도로 복수를 실행하는 강단 있는 면모도 보여준다.

    주요인물

    아마미야 린 (雨宮 凛)

    메인 히로인. 완벽한 외모와 뛰어난 성적으로 모두의 동경을 받는 학년 최고의 미소녀. 차가운 분위기 때문에 '얼음 여왕'이라 불리지만, 실제 성격은 외로움을 많이 타고 감정 표현에 서투를 뿐이다. 모두가 유마를 비난할 때 유일하게 그의 편이 되어주었으며, 그의 진실된 모습을 알아보고 깊이 사랑하게 된다. 유마 앞에서는 어리광을 부리거나 귀여운 질투를 하는 등 갭 모에를 보여준다.

    미나세 아리사 (水瀬 亜理沙)

    유마의 전 여자친구. 겉으로는 상냥하고 귀여운 소녀를 연기하지만, 실제로는 이기적이고 허영심이 강한 성격이다. 유마와 사귀면서 몰래 다른 남자와 바람을 피웠고, 이것이 들킬 위기에 처하자 절친 렌과 짜고 유마에게 누명을 씌운 장본인이다. 유마가 린과 가까워지자 질투심과 소유욕을 드러내며 그를 되찾으려 한다.

    사오토메 렌 (早乙女 蓮)

    유마의 전 절친. 훤칠한 외모로 인기가 많지만, 속은 비열하고 질투심이 강한 인물이다. 유마의 여자친구였던 아리사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유마를 배신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유마가 재기하는 모습을 보이자 그를 다시 끌어내리려고 음모를 꾸민다.

    세계관

    현대 일본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는 지극히 평범한 세계관이다. 특별한 초능력이나 판타지적 요소는 등장하지 않으며, 학생들 사이의 인간관계, 연애, 갈등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주요 사건

    정보 미상

    평가 및 반응

    '자마아'와 '러브 코미디'라는 인기 장르의 클리셰를 충실하게 따르면서도, 독자들이 원하는 전개를 시원하게 풀어내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이 억울한 상황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과, 그를 배신했던 인물들이 몰락하는 모습에서 큰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또한, 주인공 유마와 히로인 린의 달달하고 순수한 연애 묘사가 뛰어나다는 평이 많다.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