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급오성, 아파하계타조성선계

满级悟性,我把下界打造成仙界

(2025)

읽기편집히스토리
만급오성, 아파하계타조성선계
    전생에 희귀병인 점동증(漸凍症)으로 고통받다 죽은 주인공은 무공이 존재하는 대염왕조(大炎王朝)의 설매산장(雪梅山庄)에서 녕기(宁奇)라는 이름의 갓난아기로 환생한다. 하지만 눈을 뜨자마자 가문이 멸문당하는 참혹한 현장을 마주한다. 그의 어...
    원제
    满级悟性,我把下界打造成仙界
    국가
    중국
    장르
    선협
    연재기간
    2025. 5. 19 ~
    원본
    플랫폼
    piaotianwenxue, 69shuba, yushuwu 등 다수 웹소설 정보 사이트
    상태
    345 연재중
    미디어믹스
    정보 미상
    번역상태
    Related
    만급오성, 아파하계타조성선계 | 爆炒螺丝椒
    FDBS 번역기 앱 다운로드

    줄거리

    전생에 희귀병인 점동증(漸凍症)으로 고통받다 죽은 주인공은 무공이 존재하는 대염왕조(大炎王朝)의 설매산장(雪梅山庄)에서 녕기(宁奇)라는 이름의 갓난아기로 환생한다. 하지만 눈을 뜨자마자 가문이 멸문당하는 참혹한 현장을 마주한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비밀 장소에 숨기고 적들과 싸우다 죽음을 맞이한다. 절체절명의 순간, 녕기는 자신이 모든 것을 즉시 깨우치고 새로운 경지를 창조하는 '만렙 오성(满级悟性)'의 능력을 가졌음을 자각한다. 그는 이 능력을 이용해 전생의 지식과 갓난아기의 선천지기(先天之氣)를 결합하여 '선천태식공(先天胎息功)'을 창안해내고, 이를 통해 위기에서 살아남는다.

    이후 그는 용산도인(龙山道人)에게 거두어져 진무파(真武派)의 제자가 된다. 녕기는 만렙 오성을 십분 활용하여 장경각의 수많은 무공 비급들을 단숨에 익히고, 그것들의 본질을 꿰뚫어 자신만의 독창적인 무공인 '만상본원장(万象本源桩)', '대몽구사경(大梦九死劲)' 등을 창조하며 무서운 속도로 성장한다. 불과 십여 년 만에 그는 이미 하계(下界)에서 적수가 없는 천하제일인의 경지에 오른다.

    그러나 녕기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공의 정점이 아닌 영원한 삶, 즉 장생(长生)이었다. 그는 장생의 길을 찾아 헤매던 중, 자신이 속한 세계가 근본적인 한계 때문에 그 누구도 선계(仙界)로 비상(飞升)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장생의 길이 막혔다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녕기는 포기하지 않는다. 그는 발상을 전환하여, '선계로 갈 수 없다면, 내가 있는 이 하계를 직접 선계로 만들겠다'는 전대미문의 목표를 세운다. 그는 세계 자체의 법칙을 바꾸고 격을 높여 새로운 선계를 창조하는 위대한 여정을 시작하며, 이 과정에서 기존 선계의 질서를 지키려는 자들과 필연적으로 충돌하게 된다.

    개요

    '만급오성, 아파하계타조성선계'는 작가 폭초나사초(爆炒螺丝椒)가 연재 중인 중국의 선협 웹소설이다. '만렙 오성'이라는, 모든 것을 즉시 깨닫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주인공이 무협 세계에 환생하여 겪는 이야기를 다룬다. 초반부는 멸문지화를 겪은 주인공이 복수와 생존을 위해 빠르게 성장하는 전형적인 무협물의 구성을 따르지만,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스케일이 급격히 커진다.

    작품의 핵심적인 특징은 주인공이 단순히 개인의 강함을 추구하는 것을 넘어, 자신이 속한 세계 자체를 개조하고 승격시켜 '선계'로 만들려는 독창적인 설정에 있다. 이는 일반적인 선협 소설이 기존에 존재하는 상위 세계(선계, 신계 등)로 올라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과 차별화되는 지점이다. 주인공은 개인의 수련을 통해 세계의 법칙에 간섭하고, 만인의 지혜를 모아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창조주'와 같은 역할을 수행하며, 이야기의 스케일을 우주적 차원으로 확장시킨다.

    등장인물

    녕기 (宁奇)

    이 작품의 주인공. 환생자이며, 모든 것을 즉시 깨닫고 새로운 것을 창조해내는 '만렙 오성' 능력을 지녔다. 태어나자마자 가문이 멸망하는 비극을 겪었으나, 이 능력으로 살아남아 진무파에 입문한다. 무공의 본질을 꿰뚫고 수많은 독문 무공을 창안하며 단기간에 천하제일인이 된다. 하지만 그의 진정한 목표는 장생불사였고, 현 세계의 한계로 인해 선계로 비상할 수 없음을 알게 되자, 자신이 속한 하계를 직접 선계로 만들겠다는 원대한 계획을 세우고 실행에 옮기는 인물이다.

    주요인물

    용산도인 (龙山道人)

    진무파의 장문인. 갓난아기였던 녕기를 거두어 제자로 삼고, 그의 성장을 돕는 스승이다. 녕기의 비범한 재능을 일찍부터 알아보았으며, 그가 무도에 정진할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다. 작중 천인경(天人境)으로 돌파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낙문천 (骆问天)

    진무파의 대사형 격인 인물. 책임감이 강하고 진무파를 이끌어가는 핵심 제자 중 한 명이다. 녕기가 입문한 초기에 그를 이끌어주고, 여러 위기 상황에서 함께 싸우는 든든한 동료이다.

    강백산 (姜白山)

    진무파의 주요 제자 중 한 명으로 녕기의 사형. 쾌활하고 정이 많은 성격으로 녕기와 가깝게 지낸다. 낙문천과 함께 진무파의 중추를 담당한다.

    조연

    진운 (秦云)

    마문(魔门) 소속의 인물이지만, 과거 진무파와 관련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마문 내에서 호법(护法)의 직책을 맡고 있으며, 진무파를 공격하려는 마문의 계획에 반대하는 등 복잡한 입장에 놓인 인물이다.

    세계관

    이야기는 대염왕조(大炎王朝)라는 가상의 국가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 세계에서 시작된다. 이 세계의 무공 수련 체계는 일반적인 무협지와 유사하지만, 그 정점에는 천인경(天人境)이라는 경지가 존재한다. 천인경에 도달하면 천지의 힘을 빌려 어공비행(御空飞行)을 하는 등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세계는 보이지 않는 법칙에 의해 제약을 받아, 아무리 강한 고수라도 선계로 비상하여 진정한 장생을 얻는 것이 불가능하다. 이것이 이 작품 세계관의 핵심적인 설정이다. 주인공 녕기는 이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세계의 상한선 자체를 끌어올려 하계를 선계로 바꾸려는 시도를 한다. 이 과정에서 '세계가 곧 나이고, 내가 곧 세계'라는 개념을 통해 개인의 수련이 세계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독특한 세계관을 보여준다.

    주요 사건

    정보 미상

    평가 및 반응

    정보 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