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이 아닌 시작

The beginning after the end

(2018)

끝이 아닌 시작
'그레이'는 일신의 무예(martial ability)로 부, 명성, 명예 모두를 쟁취해낸 왕이었다. 하지만 절대 권력은 왕을 고독하게 만들었다. 강력한 왕의 화려한 이면에는 삶의 목적과 의지를 잃어버린 한 명의 남자가 숨어 있을 뿐이...
원제
The beginning after the end
국가
영미권
장르
판타지
연재기간
2018. 7. 7 ~
원본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상태
300 연재중
미디어믹스
웹툰
번역상태
Related
The b最強の王様、二度目の人生は何をする? | turtleme93

줄거리

'그레이'는 일신의 무예(martial ability)로 부, 명성, 명예 모두를 쟁취해낸 왕이었다.

하지만 절대 권력은 왕을 고독하게 만들었다.

강력한 왕의 화려한 이면에는 삶의 목적과 의지를 잃어버린 한 명의 남자가 숨어 있을 뿐이었다.

마법과 몬스터가 존재하는 새로운 세상에서 환생함으로써, 왕은 두 번째 삶의 기회를 가지게 된다.

하지만 과거의 과오를 바로잡는 것 이외에 다른 고난들이 그에게 들이닥치는데

평화로운 세상 이면에는 그가 이뤄왔던 모든 것을 부숴버릴 위험이 도사리고 있었던 것이다.

그레이는 자신이 왜 환생했는지 그리고 이번 삶에서의 역할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한다.

개요

깊이 있는 세계관에 다양한 설정 개성넘치는 등장인물들로 장기간 북미 웹소설 플랫폼인 Tapas에서 장기간 웹소설 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던 작품. 일본 라이트 노벨인 무직전생과 비슷하다는 지적을 받곤 하지만, 라이트 노벨 특유의 음습한 서술이나 캐릭터가 없다는 점에서 더 호평을 받는 편이다.

등장인물

아서 레윈(Arthur Leywin)

이전 생에서 한 나라의 국왕인 그레이였으나, 원인 모를 죽음을 당한 뒤 디카텐 대륙에서 환생한다. 이번 생에서는 이전 생과 같은 삶을 되풀이하지 않고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며 살아갈 것이라 다짐한다.

주요인물

실비아

도적을 만나 죽을 위기에 처한 주인공을 도와준 용족. 주인공과 함께 생활하며 가족과 같은 존재가 된다. 모종의 이유로 적들에게 쫓기고 있는 듯 하며, 결국 그 때문에 주인공과 헤어지며 자신의 마나 코어를 넘겨준다.

테시아(Tessia Eralith)

메인 히로인. 엘프들의 왕국 엘레노이어의 공주. 노예상인에게 붙잡혀 노예로 팔릴 위기에 처한 것을 주인공이 구해 준 것을 계기로 친구가 된다. 이후 수 년동안 소꿉친구처럼 함께 지내다 헤어진 이후, 사이러스 학원에서 재회한다.

트윈 혼즈

주인공의 아빠가 리더를 맡고 있던 모험가 집단. 결혼으로 모험가를 그만뒀지만 여전히 좋은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다. 의외로 상당한 내력을 가진 구성원들이 많은 듯.

자스민

트윈 혼즈의 멤버이자 AA급 모험가. 명문가 출신으로 4살 나이에 각성을 한 천재지만 가문 특유의 속성을 타고나지 못했다는 이유로 멸시받다가 집을 나와 모험가로 살아간다. 주인공의 보호자 명목으로 3년간의 모험을 함께하게 된다. 유력한 히로인 후보가 아닐까

리뷰

익명
익명223
2023. 2. 22
소설 번역좀 ㅠ
익명
익명
2023. 2. 22
명작
익명
익명
2023. 3. 11
괜찮은 작품

리뷰 작성

독창성
필력
핍진성
작품성
스토리
캐릭터성

평점

메인 태그

주인공 태그
    히로인 태그
      호불호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