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평범한 가문 출신으로 겨우 평균을 상회하는 마법 실력을 가진 소년 마법사 조리안(Jorian)
그는 시오리아의 마법 아카데미에서 3년차 교육을 받고 있었다.
의욕이 넘치지만 조용한 청년인 그는 자신의 미래를 보장하고 가족의 영향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열망에 사로잡혀 있으며, 자신보다 형제를 선호하는 카진스키 가문에 좋지 않은 감정을 갖고 있다.
그렇기에 조리안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는 물론, 무의미하게 낭비할 할 시간이 전혀 없다.
그러나 공교롭게도 '시간'이야말로 그가 얻게 될 것이다.
시오리아의 연례 여름 축제 전날, 조리안은 갑자기 습격한 리치와 몬스터들에 살해당한다. 그러나 그는 죽지 않고 학교에 기차를 타기 직전인 학기 초로 회귀하게 된다.
명확한 끝이나 출구가 없는 타임 루프에 갇힌 것을 깨닫게 된 그는 자신 앞에 놓인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해야 하며, 해결해야 한다. 그 루프는 분명히 그를 위해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마법의 세계에서는 시간 여행자도 결코 안전하지 않다.
등장인물
조리안 카진스키(Zorian Kazinski)
다소 소심하고 일반 마법에 있어서는 재능이 높지 않은 편이지만, 사고능력과 정신마법에 있어서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이다.
평소 여동생을 비롯한 가족들과 마찰을 겪고 있다.
주요인물
키릴리 카진스키(Kirielle Kazinmski)
조리안의 여동생. 루프의 시작점에서 그는 항상 여동생과 대면한다.
그녀는 쉽게 지루함을 느끼고 과잉 행동하는 경향이 있는 천방지축이다.
조리안은 그녀에 대해 짜증을 내곤 하지만, 유일하게 진정으로 좋아하는 가족으로 생각한다.
그녀는 마법(특히 환상주의)에 관심이 많고 예술에 능숙하다. 그녀는 그녀의 부모가 그녀를 학교에 보내지 않으려 하고, 그녀가 15세가 되었을 때 결혼을 주선했기 때문에 조리안이 그녀에게 마법을 가르쳐 주기를 원한다.
조리안의 루프에 수 차례 동행하기도 한다
자크 노베다(Zach Noveda)
최초의 타임 루프 경험자.
유서 깊은 귀족 혈통 노베다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이자 상속자이다.
적극적고 외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여학생들에게 인기도 많으며, 뛰어난 마법 실력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루프 이전에는 마법 실력이 형편없었던 것으로 추측된다.
다혈질스럽고 단순한 성격에 언행에 있어서도 부주의한 탓에 오랜 기간 루프를 경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루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