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야여화

长夜余火

(2020)

장야여화
회반죽 위의 모든 사람들은 위험과 기근 속에 묻혀 있는 어느 유적 깊은 곳에 새로운 세계로 가는 길이 있고, 독특한 열쇠를 찾아 그 문을 열면 새로운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고 믿었다. 그곳에서는 우유와 꿀이 흐르는 것처럼 땅이 풍요롭고 ...
원제
长夜余火
국가
중국
장르
판타지
연재기간
2020. 11. 16 ~ 2022. 5. 18
원본
플랫폼
치디엔, 카카오페이지
상태
953 완결
미디어믹스
X
번역상태
O
Related
爱潜水的乌贼, The Cuttlefish that loves diving, 커틀피쉬, Cuttlefish

줄거리

회반죽 위의 모든 사람들은 위험과 기근 속에 묻혀 있는 어느 유적 깊은 곳에 새로운 세계로 가는 길이 있고, 독특한 열쇠를 찾아 그 문을 열면 새로운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고 믿었다.

그곳에서는 우유와 꿀이 흐르는 것처럼 땅이 풍요롭고 햇빛은 찬란하며 추위와 음침함을 씻어내는 것 같다.

사람들은 더 이상 황폐함, 괴물, 감염, 변형 및 다양한 위험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곳에서 아이는 즐겁고, 어른은 행복하고, 모든 것이 아름답습니다.

회토 위의 모든 고물학자, 유적 사냥꾼, 역사 연구원들이 이곳이 신세계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등장인물

상견요(商见曜)

남성, 21세, 약 1미터 85센티미터의 신장, 곧은 눈썹, 밝은 갈색 눈동자, 얼굴선은 깊고 단단하며, 검은 머리는 깔끔하고, 이마의 절반을 가렸다. 팔 근육이 불룩하고 옷감에 약간 선이 잡혀 있어 강건하면서도 힘이 있어 보인다.

구 조정팀 직원, 전자 카드 번호: 02509083626.

495층 A구역 28번지에서 부모와 살다가 어머니가 병사한 뒤 490층 고아원에서 자랐다. 대학 전자학과에 입학한 뒤 495층 B구역 196호에 배치됐다.

강대한 힘을 얻고 아버지의 실종의 진상을 똑똑히 조사하기 위하여 주동적으로 기밀실험자원봉사자로 신청하고"C-14"프로젝트에 참가하여 각성자로 되었으며 "추리광대","억지를 부리는 사람","양손동작의 결핍"의 능력을 획득하였는데 그 대가는 정신병으로 인한 사유도약과 비슷하며 령역은"장생"이다.자신의 비밀로 인해 회사에서 실험에 실패했고 망상증에 걸렸다고 여겨졌다.

정신병을 앓고 있다는 이유로 강제 혼인을 포기하고 구조팀에 가입할 것을 신청했고, 첫 외출 임무 때 조초에 의해 월로역 이북의 구 세계 도시 유적 사건에 휘말려 곤경에서 벗어난 후 각성자의 능력은'기원의 바다'수준에 이르렀다.

"구조조" 중외호는"여보세요"로서"기원의 바다"의 섬을 보내는 과정에 9개의 인격을 산생하여 인격분열환자로서 전 인류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각성자가 생기는 대가 때문에 항상'머리가 뽑히는'사고방식이 기이하다.늘 습관적으로 룡열홍을 타격하여 낡은 조정조의 임무를 포기하게 하려고 하는데 사실 친구를 매우 중시하고 소홍이 의외의 사고를 낼가봐 두려워한다.

동료와 팀을 매우 중시하고 잃을까 봐 두려워하기 때문에 기원의 바다 마지막 섬의 약점이 되기도 한다.'용기 면에서 샤오홍에게 뒤처지면 안 된다'는 이유로 겁에 질린 상견요의 인격을 설득해 마음의 복도로 들어간다."사유 이식","문학 청년","두 다리 동작 결핍"의 세 가지 능력을 융합하여 자신의 능력을"사유 유도","문학 청년 · 억지를 부리는 사람","사지 동작 결핍"으로 진화시켰다.

심령복도 문패 번호는 131입니다.회사가"사명"에 대한 기억을 제거할 때, 위험을 무릅쓰고"이 부분의 기억"을 그 중 한 인격에서 기원의 바다 갈라진 틈 안에 숨겼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았고, 회사가"생명 제례"범죄를 무시한 것에 대해 실망했으며, 이 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으며, 여전히 자신의 정의를 견지할 생각이었다.

집세권에서 인간을 기르는 수수께끼를 탐구하기 위해 팀을 따라 빙원백기사단 범위 내 코닝미스로 가서 조사하고, 두형을 따라 제8연구원에 들어간 후 신세계에 들어가 사유 범위 내의 모든 능력을 파악한다.

뒤로는 두형의 마음의 세계로 들어가 구세계 파멸의 진상을 알아본다. 전 인류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로 했다.대뇌는 충분한 개발을 거친 후 집세로 승진하여 두형과 함께 집세에 맞섰고, 결국 장백면이 핵폭탄을 터뜨려 두 사람이 함께 사망했다.

설정

각성자

인간의 각성은 보통 자신의 결점(가격)을 세 가지 특별한 능력(선물)으로 교환하는 것이다.

다른 신념을 가진 사람들은 깨어났을 때 관련 필드를 제어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다. 각성시 믿음의 나이가 없으면 얻게되는 능력은 무작위이다.

초기에 인간은 별의 전당(지수이가 지은)과 영적 회랑이 없었고 "신세계"(지수이가 사용했던 구세계 파괴의 우연한 산물)의 힘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신세계에서 강자를 억류하기 위해) "신세계"의 강도의 절반으로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각성한 사람들은 특별한 방법(예: 판게아 생물학 및 제8 연구소의 실험)을 통해 뇌의 14개 해당 영역(지수 및 "준지수"의 13개 진리 필드 포함)의 각성을 자극하고 해당 영역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본질적으로 뇌의 왜곡이므로 위험하다.

별의 전당

이곳은 각성자들이 처음 입장하는 곳이며, 신을 믿는 이들이 신에 대한 믿음의 화신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별의 전당은 각성자의 힘이 시작되는 곳이자 능력의 가장 약한 지점이다. 그래서 이 각성 레벨을 "별의 전당" 레벨이라고 부른다.

기원의 바다

이곳은 각성자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다양한 '섬'(개수는 다양함)을 만날 수 있는 광활한 바다로, 각성자가 마주하고 극복해야 하는 다양한 몬스터와 가혹한 환경이 존재한다. 이러한 환경과 괴물은 잠재된 두려움이나 과거의 기억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다.

깨어난 사람은 '기원의 바다' 안에 있는 모든 그림자(섬)를 물리침으로써 '자신'을 찾고, '자신'을 받아들이고, 다음을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마음이 보충됩니다. 각 섬을 통과할 때마다 각성자의 힘은 점점 더 강력해지며, 각성자는 그 효과의 경계와 영향력의 범위 모두에서 일정한 질적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각성자가 치러야 하는 대가는 단계적으로 깊어지고, 각성자 자신의 문제도 더욱 심각해집니다. 깨어난 사람의 마음이 완전히 회복되고 마지막 섬을 통과하고 "자아"를 극복하면 "기원의 바다"를 통과하여 마음의 회랑으로 들어갈 수 있으며 힘이 더욱 커집니다. 이 각성 단계를 "근원의 바다" 단계라고 합니다.

마음의 복도

기원의 바다를 건너면 마음의 회랑에 들어간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마음의 방에서 깨어난다. 전설에 의하면 어느 마음의 방에 신세계로 통하는 대문이 있다고 한다. 이때 각성자의 능력은 더욱 향상된다. 마음의 회랑 수준의 각성자는 자신의 마음의 방 문을 열고 다른 사람의 마음의 방에 들어가 기회를 찾을 수 있다.그래서 능력은 더욱 기묘하다.

각 각성자의 방에는 모두 문패 번호가 있다. 문패 번호의 첫 번째 숫자는 서로 다른 집세를 대표한다. 그들이 장악하는 달로 구현된다. 예를 들어"503"은 5월 집세"감찰자"영역 각성자의 방을 대표한다. 그러나 뒤쪽 방의 순서는 불규칙적이다. 그 중"연간 특수성"집세"장생"영역의 첫 번째 숫자는 1-12 중의 어떤 숫자일 수 있다.일반인의 방에는 번호도 없고 신세계로 통하는 문도 없다.이 레벨에 진입한 각성자는'마음의 회랑'레벨의 강자로 불린다.

"마음의 회랑"에 들어간 각성자는 추가적인 두 가지 기초 능력 중 하나를 얻게 되는데,"간섭 물질"이나"전자기에 영향을 미친다","마음의 회랑"의 깊은 곳을 탐색하는 각성자는 두 가지 능력을 모두 갖추게 된다.

신세계

일부 강자들은 마음의 복도에 숨겨진 신세계의 문을 찾아'신세계'에 들어가면 신세계급 강자가 된다. 그러나 마음만 들어오기 때문에 육체는 현실 세계에서 깊은 잠에 빠진다. 만약 육체가 보충을 받지 못하고 점차 쇠퇴한다면 의식도 따라서 쇠퇴할 것이다. 인류의 의식을 뽑아 먹이로 삼아 소모를 보충할 수 있다.신세계의 강자는 어떤 매체나 자신의 몸 근처에 있는 인간을 통해 의식을 추출할 수 있다. 의식을 추출당한 사람은'무심병'에 걸려'무심자'가 된다.강한 각성자일수록 의식에 의해 추출되는 시간이 길지만, 같은 신세계의 강자만이 의식의 추출을 방지하기 위해 장벽을 제공할 수 있다.

리뷰

익명
익명223
2023. 5. 2
다좋은데 재미가...
익명
익명
2023. 5. 21
도입부 진입장벽 심한듯
익명
익명111
2023. 10. 25
읽을만하긴한데 글이좀 루즈함
익명
익명
2024. 3. 30
나름대로 볼만함

리뷰 작성

독창성
필력
핍진성
작품성
스토리
캐릭터성

평점

메인 태그

주인공 태그
    히로인 태그
      호불호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