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지금부터 당신의 인생을 다시 시작하시겠습니까?"
삼국지 최강의 무장 여포, 어느날 그에게 자칭 시스템이라는 존재의 환청이 들리기 시작한다.
최근 자신의 선택에 의문을 품고 고민하고 있던 여포
인생 시뮬레이터로 현실이 아닌 가상세계 에서 무수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시뮬레이션들을 통해 무수한 삶을 경험하게 되고 그 결과에 따른 시스템의 보상을 얻게 된다.
그의 능력은 물론 성격까지 점차 변화하며 여포 봉선의 운명이 바뀌기 시작한다.
0 ~ 50
의부 정원을 배신하고 동탁의 수하로 들어온 여포.
손견과의 일전을 앞둔 어느 날, 시뮬레이터가 자신의 정체를 밝히고 여포를 시뮬레이션 세계 '농부의 삶'에 초대한다.
농노의 가정에서 다시 태어난 여포, 여굉이라는 리정의 수탈에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홧김에 죽여버리고 말지만, 가족이 모두 죽고 자신 또한 관군의 추격에 허무하게 죽고 만다.
감정을 조절하지 못한 행동의 결과를 직접 체감하게된 여포는 다음 시뮬레이션에서는 이전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복수에 성공한다.
교훈을 얻은 여포는 다음 시뮬레이션 세계에서는 군인이 되어 출세가도를 달리다 변방의 대장군에 오르기까지 하여, 수 많은 전쟁 경험과 감정을 다스리는 법 그리고 시뮬레이션의 특전까지 손에 넣게 된다.
51 ~ 100
개요
믿어지십니까?
한 사람의 인생은 그 사람의 성격이 형성되는 순간부터 이미 정해져 있다는 것을, 비록 살면서 많은 만남과 많은 선택이 있겠지만, 그것들을 마주해도 당신의 성격과 인지는 이미 정해져 있기에 어떤 선택을 하든 실패자가 될 운명이라는 것을.
자! 그렇다면 지금부터 당신의 인생을 다시 시작하시겠습니까?
미래를 바꾸고 인생을 바꿔드리는 인생 시뮬레이터, 당신은 이걸 누릴 가치가 있습니다.
등장인물
여포 봉선
삼국지 세계관의 무력 최강자 여포. 인생 시뮬레이터라는 시스템을 만나 무수한 시뮬레이션 세상을 경험하게 된다. 가난한 소작농, 몰락한 문관가문, 황제 등 여러 인생을 겪으며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