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계술사

巫界术士

(2015)

읽기편집히스토리
무계술사
레일린은 첨단 기술 시대에서 마법이 존재하는 중세세계로 전이된다. 순발력 있는 재치와 영혼에 융합된 AI 칩만을 갖춘 그는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가 되기 위해 나선다. 빛의 마법사와 어둠의 마법사로 나누어진 땅 남해안에서 약자는...
원제
巫界术士
작가
문초공
국가
중국
장르
퓨전
연재기간
2015. 4. 6 ~ 2019. 5. 10
원본
플랫폼
치디엔
상태
1200 완결
미디어믹스
X
번역상태
X
Related
무계술사, Warlock of the Magus World | 文抄公

줄거리

레일린은 첨단 기술 시대에서 마법이 존재하는 중세세계로 전이된다.

순발력 있는 재치와 영혼에 융합된 AI 칩만을 갖춘 그는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가 되기 위해 나선다. 빛의 마법사와 어둠의 마법사로 나누어진 땅 남해안에서 약자는 가축이 될 수도 있고 일회용 노예가 될 수도 있다. 강자만이 자신의 삶을 결정할 수 있고, 미덕이라는 사치도 누릴 수 있다.

그러나 힘은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레일린의 도구일 뿐이다. 그의 목표는 결국 자신만의 것이다.

0 ~ 100

대륙 변방의 코랄 군도 태생의 기사가문 계승자, 다니엘 패럴의 몸에 빙의한 현대인 주인공.

음영속성과 불꽃속성에 재능을 지녀 흑마법 계열의 흑골림에 입문한다. AI 칩의 능력을 고의적으로 숨기고, 적당한 수준의 약제재능을 내보임으로써 적당한 주목을 받으며 비밀리에 실력을 키워나간다.

하지만 고대의 고위급 마법사의 전승을 얻는 과정에서 학파의 실권자의 후계자인 보사인을 죽이게 되고, 학파의 배신자로 낙인찍혀 쫓기는 신세가 된다.

101 ~ 200

601 ~ 700

코모인 거대뱀 혈맥의 한계를 깨고 5급에 도달하지만, 만사지모의 주목을 받아 저주를 받고 쫓기는 신세가 된다. 레이린은 혈맥의 구속에서 벗어나기 위해 연옥세계를 찾아가기로 다짐한다. 연옥세계를 방문하기 전, 암극세계와 남해안을 방문해 그동안의 인과를 청산한다. 운명의 동전의 인도를 받아 연옥세계의 좌표를 찾는 데에 성공한 레이린은 드디어 연옥세계에 도착한다.

개요

《무계술사》는 치디엔(기점중문망) 작가 문초공(文公公)이 쓴 웨스턴 판타지 소설이다.

이 작품은 문초공의 두 번째 작품으로, 설정 부분은 《무사세계(巫师世界)》를 본받았으나, 독창적이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였다.

등장인물

레이린 패럴(雷林·法雷尔)

직업: 혈맥술사

영역: 영원한 9레벨

칭호: 독의 군주, 피의 왕좌, 살육의 신, 원죄의 군주

혈통: 코모인 뱀 → 코모인 뱀 황제 → 타르가르옌 날개 달린 뱀 → 원죄의 악몽 히드라

원죄의 길: 원죄의 길은 살인과 죽음, 일곱 가지 대죄의 아홉 가지 규칙을 융합하는 악몽의 힘에 의해 형성된다. 결국 원죄의 길은 두 세계의 의지를 흡수하고 시간과 공간의 규칙을 융합하여 9번째 레벨로 나아간다.

다니엘 패럴(丹尼尔·法雷尔)

레일린과 퓨리의 첫 번째 아들로, 세계 뱀의 혈통인 예멘가드의 혈통으로 태어나 뛰어난 재능을 타고났으며, 종말의 전투에서 7위 반열에 올랐다.

시릴 패럴(西瑞·法雷尔)

라엘린과 퓨리의 둘째 아들로, 무한의 뱀 우로보로스의 혈통으로 태어나 뛰어난 재능을 지닌 시릴 패럴은 종말의 전투에서 7급 반열에 도달한다.

퓨리(芙蕊)

레일린의 정식 부인. 한때 뱀의 반지를 가진 흑마법사였다.

만사지모(万蛇之母)

어둠의 세계에서 태어난 8계급 지배자. 모든 뱀 혈통의 근원이며, 그림자와 유혹의 규칙을 전공하였다.

한때 그림자 세계의 지배자였으나 살의 그림자 세계 침공에 패배한 후 연옥으로 도망쳐 그곳에 정착했습니다. 고모인 뱀 황제의 혈통으로 각성한 후 레일린의 혈통을 빼앗으려 했으나, 레일린이 지혜의 나무의 묘목을 희생해 연옥 세계의 뜻을 얻으려 하자 패배하고 레일린에게 피를 빼앗겨 혈통의 족쇄를 풀게 된다.

레일린이 일곱 번째 레벨로 승급한 후, 그와 함께 원수를 갚기 위해 앞장서서 그림자 세계를 함께 공격했지만 살과의 전투에서 패배한다.

벨루세밥(贝鲁塞巴布)

신들의 세계 아홉 지옥의 군주, 디스의 아홉 지옥의 군주.

신들의 세계에서 자신의 신성한 힘과 정령을 몰래 빼돌려 마법사 세계에 자신의 믿음을 전파한 유일한 인물.

초기에 레일린과 반복적으로 얽힌다. 레일린의 계략으로 모든 뱀의 어머니와 싸움을 일으켰고, 레일린의 연옥 유언에 의해 과식의 법칙과 진정한 영혼의 대부분을 빼앗겨 육체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잠에 빠졌다.

결국 신들의 세계에서 레일린의 도플갱어에 의해 살해당한다.

리뷰

익명111
익명111
2023. 2. 25
볼만함
익명
익명
2023. 3. 15
영문판 번역기로 봤는데 볼만합니다.
익명223
익명223
2024. 2. 12
44444

리뷰 작성

독창성
필력
핍진성
작품성
스토리
캐릭터성

평점

메인 태그

주인공 태그
히로인 태그
    호불호 태그